이재명, 인천경제 "대도약의 시대".."인천시민 삶의질 높이기위한 약속"

정치 / 시사타파 / 2022-01-14 17:20:33
-근대화 첫걸음의 도시..바이오산업 글로벌백신 허브로의 도약.
-영종도 항공산업특화단지 조성,인천 제조업 재도약의 상징으로..
-경인전철과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방안마련,단절된 도시를 연결.
-인천내항개발,항만 공공재생사업 창업 및 역사문화관광 공간으로..
-제2 인천의료원설립과 감염병 전문병원지정,튼튼한의료 인프라.
-국가공기업 있지만 인천권한 부족,"제2차 지방일괄이양법 제정"
-유능한 경제대통령 이재명이 인천의 재도약 만들겠다

<인천 경제 대도약의 시대, 국민과 함께 열겠습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후보가 인천 지역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경선 때 발표한 공약에 이어,인천 시민 여러분의 의견까지 담아 "인천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약속" 을 다시 한번 드린다고 하였다.


인천은 대한민국 근대화의 첫걸음을 내딛어온 도시입니다. 그 저력으로 ‘인천경제 대도약시대’를 국민과 함께 열겠습니다. 인천의 바이오산업이 글로벌 백신 허브로의 도약에 든든한 토대가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영종도에 항공산업특화단지를 조성하고, 시설 노후화로 어려움이 많은 남동공단 등 산업단지는 인천 제조업 재도약의 상징으로 우뚝 서게 하겠습니다.


경인전철과 경인고속도로의 지하화 방안을 마련하여 단절된 도시를 연결하겠습니다. 또한, 그동안 수많은 갈등을 풀어냈던 경험으로 수도권매립지 갈등, 영흥석탄발전소 전환 같은 인천의 해묵은 현안도 해결해내겠습니다.


인천내항을 우선 개발하고 항만의 공공재생사업으로 창업 및 역사문화관광의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2인천의료원 설립과 감염병 전문병원 지정도 적극 지원하여 인천시민을 위한 튼튼한 의료인프라를 조성하겠습니다.


인천에는 인천항만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여러 국가공기업이 있지만 인천의 권한이 부족하여 인천시민을 위한 정책 집행에 어려움이 있다는 지역사회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제2차 지방일괄이양법 제정" 을 적극 추진하여 인천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겠습니다.


변화의 위기에 맞서면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온 지역이 바로 인천입니다. 약속한 것은 반드시 실천하는 의지와 실력으로, 유능한 경제대통령 이재명이 인천의 재도약을 반드시 현실로 만들겠다는 약속을 올립니다.


▶️인천 공약 전문: https://blog.naver.com/jaemyunglee/222621661892

 



[ⓒ 시사타파(SISATAPA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