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후보님, 특검하자니 겁납니까? 왜 "김건희 주가조작 수사" 선거 이후로 ?

논설·칼럼·SNS / 시사타파 / 2021-11-18 18:22:31
-권영세,김건희 주가조작의혹" 등에 대해“수사를 선거이후로 미루는게 낫다?
-화천대유 자금의 원천 "부산저축은행 대출비리 건도 수사 대상에 포함하자니.
-尹대뜸 "물귀신작전"주장, 주장한 특검 받겠다는데,무엇에 그리놀라 뒷걸음질?
-尹 두려운 것이 무엇입니까? "떳떳하다면 특검 받으십시오"
-부인의"주가조작" 억울할수록 "철저한수사를 통해 밝혀내면 될 일.
-국민은 현명,"특검을 말장난 정도로 여기는 정치" 는 국민에 대한 기만.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측의 속내가 의심스럽습니다. 선대본부장으로 거론되고 있는 권영세 의원은 "김건희 주가조작 의혹" 등에 대해 “수사를 선거 이후로 미루는게 낫다”며 적극 수사 제동에 나섰습니다.

화천대유 자금의 원천이 된 "부산저축은행 대출비리 건도 수사 대상에 포함" 시키자고 하자 윤후보는 대뜸‘물귀신 작전’이라 주장합니다. 윤 후보와 국민의힘이 입만 열면 주장한 특검을 받겠다는데, "무엇에 그리 놀라 갑자기 뒷걸음질" 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윤석열 후보님, 두려운 것이 무엇입니까. "떳떳하다면 특검 받으십시오" 부인의 주가 조작 의혹으로 억울할수록 "철저한 수사를 통해 밝혀내면 될 일" 입니다.


“법과 원칙”을 지키겠다는 윤 후보는 말로만 주장할 것이 아니라 부인 김건희씨 수사에 행동으로 적극 임해야 합니다. 계속 이렇게 수사를 회피한다면 이는 죄를 자복하는 것일 뿐입니다.

윤 후보나 권 의원 심중에 툭 튀어나온 본심은 국민의힘이 ‘특검’을 주장해온 저의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습니다. 우리 국민은 현명하십니다. "특검을 말장난 정도로 가벼이 여기는 정치" 는 국민에 대한 기만입니다. 대선 후보 자격조차 없음은 물론입니다.

 


 

[ⓒ 시사타파(SISATAPA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